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- continue to
- UE4
- gameQA
- 제5인격
- counldn't have
- I'm glad
- 명절 표현
- sort함수
- ISTQB
- happen to
- 게임QA
- for ing
- by until
- html
- if조건절
- 코로나19
- know
- Realtime Rendering
- 형변환
- java
- relif
- keep -ing
- might have p.p
- by any chance
- it's a good thing
- C++
- 변수
- end up ing
- 명세기반테스트
- metascore
- Today
- Total
Records rather than Memories
[C++] 키워드(keyword)와 식별자(naming identifiers) 본문
키워드(keyword)
__asm 4 |
__assume 4 |
||
__based 4 |
__box 2 |
__cdecl 4 |
|
__except 4 |
|||
__gc 2 |
__hook 3 |
||
__inline 4 |
|||
__int16 4 |
__int32 4 |
__int64 4 |
__int8 4 |
__leave 4 |
|||
__nogc 2 |
|||
__pin 2 |
__property 2 |
__ptr32 4 |
|
__sealed 2 |
|||
__unhook 3 |
|||
__uptr 4 |
__uuidof 4 |
__value 2 |
|
__w64 4 |
추상(C++/CLI) |
||
배열(C++/CLI) |
|||
대리자(C++/CLI) |
|||
이벤트(C++/CLI) |
|||
gcnew(C++/CLI) |
|||
제네릭(C++/CLI) |
|||
인터페이스 클래스(C++/CLI) |
인터페이스 구조체(C++/CLI) |
||
interior_ptr(C++/CLI) |
리터럴(C++/CLI) |
||
naked 1 |
새(C++/CLI) |
||
noinline 1 |
noreturn 1 |
nothrow 1 |
|
novtable 1 |
|||
속성(C++/CLI) |
property 1 |
||
봉인(C++/CLI) |
|||
thread 1 |
|||
사용 하 여 선언 |
사용 하 여 지시문 |
uuid 1 |
값 클래스(C++/CLI) |
값 구조체(C++/CLI) |
|||
C++ 내에서 해당 단어들은 특별한 의미를 지니며 기능을 가지고 변수명, 함수명 등으로 사용할 수 없고 IDE에서도 구분되는 색으로 표시함으로써 혼란을 방지한다.
식별자(identifier)
변수, 함수, 타입, 객체 등의 이름을 말한다.
- 당연하지만 키워드는 식별자로 사용할 수 없다.
- 특수문자와 공백을 포함할 수 없다.
- 숫자로 시작할 수 없다.
- 대소문자를 구분한다.
키워드 (C++)
키워드 (C++)Keywords (C++) 이 문서의 내용 --> 키워드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미리 정의된 예약된 식별자입니다.Keywords are predefined reserved identifiers that have special meanings. 따라서 프로그램에서 키워드를 식별자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They cannot be used as identifiers in your program. 다음 키워드는 Microsoft C++에서 예약되었
docs.microsoft.com
'Software > 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++] cout, cin, endl (0) | 2019.12.28 |
---|---|
[C++] 변수의 초기화와 할당 (0) | 2019.12.28 |
네트워크 플로우(Network flow (0) | 2019.12.22 |
위상 정렬(Topology Sort) (0) | 2019.12.13 |
플로이드 와샬(Floyd Warshal) 알고리즘 (0) | 2019.12.11 |